본문 바로가기

육아/장난감

뽀로로 스티커북 탈것~!/다이소

예전부터 다이소 쇼핑을 좋아했기에

가끔씩 드나든다..

다이소 마스크,핸드폰거치대 등등 

꽤나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다.

특히 아기를 낳고 육아 템에 관심이 가지기

시작한 요즘..

 

정말 아이가 좋아할 만한 장난감이

너무나도 많다~~

(중장비 자동차부터 낚시놀이, 소꿉놀이

클레이, 과일 자르기 놀이.. 등등..)

엄마 눈이 돌아가겠어~~@@

소개할 만한 아이템이 많지만..

 

오늘은 학습놀이인 색칠공부며

워크북, 한글 공부..등등.

그중에 하나!!

이 맘 때에 스티커 붙이기를 엄~청 좋아하는

우리 아기에게 첫 유아 스티커북을

소개하려 한다.

 

"우리 아이 첫 스티커 놀이북"

 

뽀로로 시리즈로 스티커를 붙이면서

한글, 숫자, 알파벳, 공룡, 동물, 탈것 등등..

그 외에 이렇게나 많다~

 

가격도 3,000원~ 역시 다이소는 가성비 갑!!

스티커 121개, 스페셜 스티커 52개

당연히 자동차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서

1초의 망설임 없이 "탈것"에 시선이 끌림~ㅎㅎ

요즘 같은 시기에 깔끔하게 비닐에 포장되어 있다.

(유난스러운 엄마는 이것도 맘에 든답니다ㅎㅎ:)

 

우선 첫 페이지를 열어보면 뽀로로와 친구들이 짠~!

뽀로로와 친구들이 뭐 하고 있을까~~??

반갑게 인사도 하고, 썰매도 타고~

친숙한 캐릭터이기에 그런지..

역시나 우리 아들 우와~하는 감탄사가 나오고~

맘 급한 우리 아이 뜯어달라고 엄마 손을..ㅋㅋ

(그래~그래~ 뜯어줄게..ㅎㅎ;;)

 

버스, 택시, 소방차, 트럭, 병원차, 비행기, 배 등등..

다양한 자동차 스티커가 실감 나게 붙어있다.

앞 페이지에 스티커가 나열되어있고

뒤쪽으로 붙일 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참고로 페이지별로 붙일 수 있게 되어있어

맞춰서 설명하며 놀아줄 수 있어 맘에 든다)

 

아들 입장에서는 아무 데나 붙여도 상관은 없지만,

엄마는 기어코 위치에 맞춰 붙이고 싶어~~ㅋㅋ

" 붕붕 배 어디 있지~? 배 그림에 붙여보자~~!! "

고사리손으로 잘 따라 한다.. (아구아구 잘한다 내 새끼~ㅜㅠ)

 

기차 보며 "기차 기차"하며 소리도 내보고

비행기 보며 슈웅 슈웅~~!! 소리도 낸다~

역시나 장난감 기차와 비행기도

가져오며 똑같다고 "이거 이거" 가리킨다..ㅋㅋ

 

이렇게 하늘은 나는 비행기도 종류별로~

경비행기, 수상비행기, 행글라이더, 전투기까지..

 

비행기가 "슝"하고 간단다~

아직 말이 트이진 않았지만..

소리도 곧잘 내어보고..

 

처음엔 집안에서 뭘 하고 놀아줘야 하나

생각으로 구입했던 건데..

스티커를 붙여주며 하나하나

단어도 알려주고.. 언어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good!!

 

솔직히 이 나이 때에는 책 많이 읽어주고

엄마가 떠들어주면 된단다~

자연스럽게 놀이 겸 학습까지~

엄마도 즐겁고 아이도 즐거워한다는..ㅋㅋ

 

가격도 저렴하기에 부담 없어 좋고!

시리즈가 많기에 다음에 또 구입할 생각이다.

 

막연하게 스티커로 붙이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이로 관찰력을 키우며

탐구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인 것 같다.

 

모든 엄마가 그러하듯이, 단순히 재미로만

노는 것이 아닌 교육적인 놀이를 원하다면!

집콕 놀이에 조금 더 시간을 끌 수 있는

육아 템을 찾고 싶다면!

 

우리 아이 첫 스티커 놀이북! 뽀로로 유아 스티커북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