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장난감

뉴꼬마 사각블럭/조카선물추천

코로나로 인해 집콕 중이라

힘들던 나의 일상..

30개월 된 아들은 에너지가 넘쳐나고..

사회적 거리두기라니..

이게 무슨 일이람..ㅜㅜ😭

 

더 이상은 안 되겠다.

이럴 땐 새로운 아이템을 찾아

나서야겠다 하고 있을 무렵..

아이 셋 둔 친구에게 힌트를 얻어 구입!!

(이거 정말 아이들 모두 잘 가지고 놀아..!!)

 

동아줄이라도 잡는 마음으로..

바로 결제..!!

 

짜잔! "뉴 꼬마 사각 블록"

배달이 온 순간 언박싱 취미를 붙인

우리 아들.. 다다닥..ㅋㅋ

 

아들의 우와우와~하는 소리..ㅋㅋㅋ

(이소리가 그렇게나 좋은지.. 이게 엄마의 마음이랄까..)

제발 이거만큼은 10분 이상 가자~~

 

생각보다 블록의 수량은 많다...

( 구입 시 양면과 단면이 있으니 확인하고 주문해야 함,

 이왕이면 양면으로 있는 편이 더 좋은듯하다.)

 

빨주노초.. 색깔별로 다양하다

이왕이면 놀면서 빨간색 어디 있지~하며

놀아줄 생각..ㅋㅋ

덤으로 색감 공부까지~

 

자세히 보면 바퀴도 있고, 모양이 다양하다.

만들고 싶은 모형에 따라 원하는 대로 조립해주면 된다~

이거 아들보다 아빠 엄마 장난감인데?

아직 어린 아들은 만들어달라 내미는..ㅋㅋ

이거 은근히 재미있는데?

 

 

조립에 똥 손? 인 엄마인 내가 신이 나서

계속 만들기 시작했다..

솔직히, 지금 이 시기에는 아이보단

엄마가 놀아줘야 되는 상황이 대부분..

 

아이가 어려 놀아주는 척하며 멍 때리고.

이리 끌려다니고, 저리 끌려다니고..

늘 엄마의 체력이 부족한 시급..

1분 1초가 길었는데.

어느새 1시간이 후딱 지나감~!!

 

조립 설명서도 포함되어 있다..

성격 급한 엄마는 아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부터 비행기 카메라..

카메라도 만들어주면

사진 찍는다며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바빠~

또한 만들어주면 부서뜨리면서

좋다고 까르르~~^^

 

내 식대로 마구마구 만들었고..

그걸 받아 드는 우리 아들은 옆에서

신나게 들고 뛰어다니고..

엄마도 아이도 지루 할 틈 없는 아이템이었다..!!

 

며칠이 지나고 이젠 익숙해졌다고

스스로 만들면서 제법 앉아서

집중도 곧잘 하는 모습이 보이고..ㅠ

구조상 아기가 쉽게 만들어져 있어

잘 끼우고 논다~

 

컵도 만들어 마시는 흉내를 내보기도 하고~

가끔 볼풀공처럼 던지면서 놀기도..ㅋㅋ

(비록 방이 어질러져도 이 엄마는

너의 행복한 미소를 보면 괜찮단다..😂😘)

트럭에 옮겨야 한다며 부지런히 담는 우리 아들.

 

요새 들어 사다리차 때문에

어린이집도 안 간다고 떼쓰는 아들이 떠올라서

 어설프게 만들어주었다.

 

어라?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는데??

"윙윙"하면서 30분을 가지고 혼자 논다..♡

자고 일어나서도 너무 재미있었는지

또 블록으로 달려가는..ㅋㅋ

활용도에 있어서도 괜찮은데?

 

생각해보니.. 블록이라는 것 자체가 뭐든

만들 수 있는 거 아닌가?

하나하나 만들어 주면서 "아들이 뭘 좋아하더라?"

엄마로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드는구나~

 

솔직히 아이들 장난감 잠깐 놀고 만다지만,,

뉴 꼬마 사각 블록은 조립하는 거라

오래 가지고 놀 수 있다는 게

최고의 장점!!👍

(어린아이부터 초등학생까지 쭉~가지고 논단다~)

 

또한 집중력, 창의력까지 모두 갖춘 그야말로 엄마들이 원하던

장난감인 듯..

절대 사면 후회 없는 아이템..

조카선물로도 강추!!

 

앞으로도 쭈~욱 함께해주라~!!😆

 

토이맨 "뉴꼬마 사각블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