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장난감

헬로카봇 쿵 알카봇 파키케쿵,모스쿵!!/4살 남자아기장난감

뽀로로 만화 좋아한다고

신기해하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벌써..

 헬로카봇을 잘 보는 우리 아들~

 

최근 선물로 들어왔던 자동차

변신로봇과 알 카봇인 모스쿵을

잘 가지고 놀아 하나 더 구입하기로~!

 

헬로카봇 시리즈 알 카봇으로

새로 출시되었단다~

파키케팔로 사우르스 파키케쿵~!!

모양도 멋지고 신제품이기에 샀지만 정작

헬로카봇에서 본 적이 없었다ㅎㅎ

 

순서는 바뀌었지만 궁금해서 키즈랜드에서

550원에 파키케쿵시리즈 결제!!

실제로 만화에서 나온 모습이랑

거의 비슷하다~

헬로카봇 8편에서 박치기 파워!!로

악당을 물리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이다~

 

세상에서 가장 마음 여리고 착한 울보 카봇~!

그러나 적의 공격을 한번 받고 나면

엄청나게 무서워진다.

 

파키케쿵, 큐브 팩, 설명서 들어있다.

설명서가 없어도 쉽게 접히기에

아이가 놀기에 가지고 놀기 쉽다.

 

변신하기에 너무 쉬워 혼자 만드니

엄마에게 매달리지 않아

이 또한 얼마나 좋은가~!ㅋㅋ

 

조그마한 손으로 변신시킨다고

접는 모습을 보니.. 그저 웃음이..ㅋㅋ

 

이 있다면!!

목 뒤에 버튼을 누르면 뿔이 튀어나온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됨~!

설명서의 필요성이 느껴짐ㅋ

 

그나저나 큐브 팩은 어디로 갔니~~

금세 어디론가 사라짐ㅎㅎ;;

(차탄 시계에 넣는 네모난 큐브 팩도 같이 포함되어있음)

 

얼마나 늠름한가~~

무슨 일이 생기면 차탄과 카봇이 사건사고를

멋지게 해결해주는 내용이 나오는데..

 

문득 그런 생각이 든다.

엉뚱한 상상이지만..

세월호 때도 이런 카봇이 있었다면

아이들을 모두 구해줬을 텐데..ㅜ

그 당시에 너무 마음이 아팠던 듯..

얘기가 옆으로 샜지만 다시 돌아와서~ㅎㅎ

 

바닥에 "쿵"하고 던지면 "짠"하고 변한다.

 

이야~ 다시 봐도 신기하네~

쉽게 접히기도 하지만..

던지면 짠하고 펼쳐지다니..ㅋ

 

모양도 너무 귀엽고

색감 또한 알록달록 너무 예쁘기까지~

변신하기도 간단하고

한 손에 들어오기에도 좋으니

외출할 때도 딱인 듯~!

 

알 사이즈는 30개월인 아들의 손에 집기 딱

맞는 사이즈이다.

미리 가지고 있던 모스쿵과 함께 나열해보았다.

모스쿵은 매머드로 접기가 더 쉬운 듯,,

 

파키케쿵처럼 모스쿵 또한 버튼을 눌러주면

코가 움진인다~

이런 부분이 아이에게 공략한 듯..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아들은 계속 눌러대는..ㅋㅋ

 

만화도 보고, 직접 만져도 보고 하면서

즐길 수 있으니 더욱 흥미로워한다~

 

어쩜 모양도 이렇게 다양한지~

감탄의 감탄..ㅋㅋ

계속 보니 엄마 눈에도 귀엽게 생겼네~

 

대개 알 카봇을 시리즈별로 모은다고 하던데..

우리 아이도 언젠간 시리즈별로 사달라고

조르는 날이 올지도..ㅋㅋ

그만큼 인기 있다는 제품 걸로~!!

 

헬로카봇 알 카봇 "파키케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