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원 맛집/배달

수준이 다른치킨/노원점

요새는 치킨가게도 많고 메뉴도 넘쳐나기에

치킨을 시키려면  늘 고민하게 된다.

치킨을 좋아하기에 이곳저곳

많이 시켜먹어 보는 편이다.

이번엔 어디를 시켜볼까나.. 흠~

 

배달어플을 켜고..

후기를 보며 고민 끝에 결정..

 

수준이 다른 치킨!!오성 통닭!!

 

신랑은 바비큐가 먹고 싶다 하고.

나는 바삭한 치킨이 먹고 싶고..

반반메뉴가 되기에 초이스!

후라이드, 오븐, 바비큐

종류가 많기에 내 맘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양념치킨 소스와

머스터드소스,

치킨 양념소금이 들어있어

 골고루 찍어먹을 수 있다

느끼함을 없애줄 깍두기가

함께 들어있다.

 

양념 바비큐와 간장 마늘치킨 반반..

당연히 반반이기에 양이 얼마 안 되는 줄 알았는데

어랏.. 생각보다 양이 꽤 많은데?

떡까지 함께 들어있어 더욱더 푸짐~

 

바비큐에 숯불향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맴돈다.

처음에는 양념 바비큐가 매울까 싶어

간장 마늘만 먹었는데.. 어느 순간 맵다 매워..~~

 

알고 보니 오히려 맵지 않을 듯한

간장 마늘치킨이 양념 바비큐보다 은근히 매운 듯..

(대신 불닭 메뉴가 있으니 참고~)

 

양념 바비큐에 들어있는 떡사리..

먹다 보니 떡꼬치 먹는 느낌이랄까~

떡을 괜히 넣은 게 아니었어..ㅋㅋ

 

아들과 함께 먹으려 생각하고 주문했지만,

결국 남편과 둘이서~ㅋㅋ

미안하다~ 아들아~^^;;

(기본적으로 아이가 먹기에는  

속살 자체가 매운맛이

살짝 들어있어요)

 

하지만 어른들이 먹기에는

 중독성이 강하다는 게 특징..

바삭바삭한 튀김, 부드러운 속살에

간장 마늘 소스라..

하~하면서 계속 먹음..ㅎㅎ 내 스타일이야~~

 

간장 마늘소스에 후추향이 함께 나니

더욱더 감칠맛을 끌어들이는..

 

후라이드가 먹고 싶었는데

먹다 보니 바비큐도 맛있는걸~ㅋㅋ

후라이드 먹다 바비큐 먹다

또 후라이드 한입..ㅋㅋ

종류가 다른 두 가지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데~!!

 

닭을 사랑하는 신랑과 둘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아..ㅋㅋ

결국 배가 부른 관계로 냉장고 직행..

갓 배달 와서  바로 먹을 때도 맛있지만,

식어서 먹어도 너무나 맛있는 것~~!!

역시 닭을 사랑할 수밖에.. 

다음날까지 알차게 해치움...

 

사진을 보니 군침이.. 절로..

다시 먹고파~~ㅠ

 

다른 메뉴도 많으니 

다음엔 또 다른 맛으로 도전!!ㅋㅋ

그때는 아들도 함께 먹을 수 있게

사이드 메뉴로 나온

감자튀김과 치즈볼도 

함께시켜봐야겠다~

 

보통 반반 시키면 양이 적거나 가격이 비싼데

양도 푸짐.. 가격도 합리적인 듯..

가성비 최고!!

 

저녁으로 때우기도 좋고

야식으로 먹기도 좋은 치킨~

나무랄 데가 없어ㅋㅋ

 

맛까지 훌륭한 정말 이름 그대로

"수준이 다른 치킨"이었다!!

 

 

 

 

 

'노원 맛집 > 배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감면발/노원우동맛집  (0) 2020.05.31
코리안 숯불바베큐/수락산역  (0) 2020.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