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원 맛집/배달

코리안 숯불바베큐/수락산역

육아에 지칠 시간..

뭔가 먹고는 싶은데

딱히 생각나는 건 없고..

맵고 달달한 그 무엇??

 

남자들이 어렵다는 그 말..

"아무거나 시켜"ㅋㅋ

그러자 남편이 추천한

코리안 숯불 바베큐 치킨!!

주저 없이 주문했다.

 

코리안 숯불 바베큐 수락산역점

 

소금구이 바베큐

칠리 바베큐

한식, 양식 바베큐

데리야끼 바베큐

 

바베큐 전문점이기에 종류가 많아

원하는 메뉴 시켜먹을 수가 있다.

그 외에 훈제와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살펴보시길..

 

치킨을 꺼내는 순간.. 음~~ 냄새 봐라~~

심장아 나대지 마~~!!

급 침이 고이고..ㅋㅋ

치킨 오픈~!!

 

옛날 치킨 먹을 때 당연히 있어야 하는 메뉴..

케첩과 마요네즈가 어우러진 양배추..

치킨 속에 떡사리도 같이 따악... 들어있다.

 

한입 딱 베어 먹는 순간..

그래!! 이거였어!!!

전에도 가끔 시켜먹었는데

오늘따라 왜 이렇게 맛있는지..

내가 원하던 그 맛이었어..!!

 

달달.. 짭짤.. 매콤.. 거기에 숯불향

감도는데 혀끝에서 계속 당기는 맛~

뼈다귀를 붙잡고 살점 하나까지

꼼꼼하게 발라먹는ㅋㅋ

 

이쯤 되니 생각나는 마요네즈와 케첩이 섞인

양배추 샐러드를 흡입~!

역시 추억의 맛이란ㅋㅋ

 

양념 또한 기가 막히다.

개인적으로 양식보단 한식을 선호하는

나로써는 정말 최고인듯..

치킨이지만.. 한식을 먹고있는 느낌이랄까..

코리안 숯불바베큐만의 맛이있는듯하다.

중독성 엄~청 강함!!

 

주부가 된 나이기에 먹으면서도 이 맛을

어떻게 내는 건지 뭐가 들어있을까 하는

연구까지.. 생각할 정도..

(그렇다고 잘하지도 못하면서.ㅋㅋ)

 

양념 따로 남겨뒀다가 냉장고에 있는

닭가슴살에 또 찍어먹어야지~

(원래 안 그러지만 이 소스만큼은 포기 못해..!!)

다음에는 무조건 두 마리 주문하고 말겠어!!

 

아쉬움에 한 마리 시킨 우리를

서로 탓하는 모습이라니..ㅋㅋ

 

마무리로 맥주까지 한입!!

캬아~~

최고의 궁합인듯~ㅋㅋ

역시 치맥치맥하는구나!!

 

아이는 자고 남편과 둘이서 냠냠..♬

쓸데없는 적막까지 맴도는ㅋㅋ

오늘따라 더 빨리 없어진 거 같아ㅜ

다 어디로 갔니..

 

먹는 순간 힘들고 지쳤던 오늘 하루

스트레스가 모조리 사라지는 듯!!

(이러니 먹는 낙을 버릴 수가 없지..)

.

.

.

육아에 지쳐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강추!!!

"코리안숯불바베큐 치킨"

망설이지 말고 시키세요~!!

 

 

 

 

 

 

 

 

 

'노원 맛집 > 배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감면발/노원우동맛집  (0) 2020.05.31
수준이 다른치킨/노원점  (0) 202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