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원 맛집/음식점

초밥 전문점 스시정상/수락산 맛집

며칠 전 남편이 동료와 함께

초밥집을 다녀왔다며

다음에 같이 가자 노래 불렀던 그곳~!

드디어 오늘 가보기로 했다~

 

"수제초밥 전문점 초밥 정상"

 

우선 주차는 어떡해야 하지? 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 없다

간판에도 적혀있지만

뒤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깐~

 

우리는 일부러 기다렸다가

오픈하자마자

문을 열고 들어섰다

당연히 우리가 1등~!!ㅋ

 

어디를 앉을까 하다 구석으로

자리 착석~!!

생맥주 기계도 보이고~

(왜 내 눈엔 제일 먼저 보였을까ㅋㅋ)

단체석과 4인석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천장에는 작은 불빛으로

예쁘게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나름 느낌 있는걸~

 

초밥전문점답게..

생새우, 초새우, 숭어, 장어, 도미, 참치 등등...

이렇게 꾸며져 있으니

정말 일식집스러운데~?

 

메뉴판을 보니 단품부터 세트

점심특선, 저녁 특선도있다

나중에 손님이 오셔서 점심특선을

주문하니 알밥에 우동 등등..

알차게 나오는 듯~

 

오늘은 남편이 한턱 쏜다기에

특선 모둠초밥 2인으로ㅋㅋ

 

먼저 입가심으로

샐러드부터 나오고~

간장, 고추냉이 담고ㅋㅋ

 

느끼함을 잡아줄 초밥에는

없어서는 안 될 생강 초무침과 락교

 

따끈따끈 된장국물과 함께 세팅되어 나오고~!!

 

드디어 짜잔~!!

소고기부터 장어 계란 새우, 간장새우,

연어, 참치 등등 총 14P로

구성되어 있다.

직원분이 소고기부터 먼저 먹어야 한다고

설명을 시작으로~

 

와우~!! 새우를 좋아하는 나로서

비주얼이 먼저 손에 갔지만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치즈와 계란의 조화

너무 맛있어~!!

하나 먹기엔 너무 아쉬운 계란 새우~ㅠ

(개인적으로 가장 강추함)

 

이번엔 장어초밥을 시작으로

들어간다~ 술술~~

고추냉이도 콕 찍어 한 입!

초밥 안에 적당히 들어있기에

굳이 안 넣어도 됐음ㅋㅋ

(코를 찌르는 맛에 한번 놀라고ㅋㅋ)

 

간장새우도 한 입~!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딱 좋아~!!

광어, 연어, 참치 뱃살 순으로

맛있게 냠냠~

어느새 몇 개 안 남았네~ㅋㅋ

 

아침 겸 점심이라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남기면 어쩌지 했는데..

(심지어 회는 많이 먹지 못함~)

비린내에 약해 자주 먹지 않는

나로선 최고!!

비린내 전혀 안남~~!!

 

먹다 보니 목이 메일 때쯤

오동통 두툼한 우동이 나오고~

간도 딱 좋으면서

면발 후루룩 넘어감~~

배가 부를 틈이 없구나ㅋㅋ

끊임없이 나오는~

 

"새우튀김 나왔습니다~"

일식집이라면 먹어야 할

새우튀김도 한입~!!

튀김 밑에 자세히 보면

고구마튀김인 줄 알았던

양파튀김까지~!

 

이 타이밍에 왜 또 아까 본

생맥주 기계가 생각나는 걸까ㅋㅋ

메뉴판을 쓸데없이 한번 쓱

훑어본다~

생맥주 3,500원ㅋㅋ

(이른 시간이니 패스ㅠ)

저녁이었다면 한잔하기에 딱일 듯~ㅋ

 

역시 괜한 걱정이었어~

다 못 먹으면 포장해야지 했던

쓸데없는 생각ㅋㅋ

정말 배부르게 식사 잘했다~

남김없이 클리어~!!

 

기분 좋게 식사가 마무리될 때쯤

점심시간이 되니

주변 손님들이 들어오고

계산할 때는 거의 다 꽉 참~!!

 

다음에는 점심특선도 먹어보고 싶은걸~

아기의자도 배치되어있으니

아들내미와 함께 와서 먹어도 좋을 듯

 

다 먹고 가게를 나설 때야 알았다..

 

Tip 하나!!

포장할인이 된다더라..

또한 배달어플에 배달도 된다는..ㅋ

집에서도 먹을 수 있어 괜찮은걸~!

 

초밥이 생각난다면~

노원 수락산 초밥 정상으로 고고~!!

 

영업시간 11시 30분~9시 30분

전화번호 933-1155

매주 일요일 휴무

 

 

'노원 맛집 >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코끼리꽈배기/노원꽈배기배달  (0) 2020.05.20